뿌리는 선 스프레이 간편함에 안전을 더하다.
태양에는 강하고 피부에는 안전한 아이스매직 올 세이프 아이스 선 스프레이 출시
선 스프레이는 뿌리는 자외선 차단제로 손에 묻히지 않고 여러 번 덧바를 수 있어 야외활동이 많은 사람들이 애용하는 인기 상품입니다. 휴대용 냉각기술 전문 기업인 ㈜아이스텍(www.icetec.co.kr)은 사용의 편리성은 유지한 채, 전세계 주요국에 특허 등록된 프리미엄 불연성 분사제를 사용한 아이스매직 올 세이프 아이스 선 스프레이(ICEMAGIQUE All Safe Ice Sun Spray)를 출시합니다.
가격이 저렴하여 국내외 대부분의 선 스프레이에 사용되는 액화석유가스(LPG) 혹은 디메틸에테르(DME)는 가연성이 매우 높은 분사제로 아주 작은 화기에도 화재 또는 화상의 위험에 노출시킬 뿐만 아니라 새집증후군을 유발하는 휘발성 유기화합물(VOC)의 일종으로 각종 알레르기 질환과 실내 공기 및 대기 오염의 주범으로 지목되는 물질입니다. 실제로 2012년 미국에서는 고 가연성 물질을 사용한 선 스프레이의 화상 사고로 50만개의 제품이 리콜된 사례가 보고된 바, 있으며 이로 인해 FDA에서 선 스프레이의 가연성 문제에 대한 공식 경고를 발령하기도 하였습니다.
이번에 아이스텍에서 출시한 아이스매직 올 세이프 아이스 선 스프레이는 Fortune100대 기업인 미국 하니웰사에서 신규 개발한 프리미엄 불연성 분사제를 사용하였습니다. 동 분사제는 20℃ 1기압에서 가연 범위를 가지지 않아 미국과 유럽 등 선진국에서 불연성 분사제로 인정 받고 있으며 지구온난화 지수가 1보다 작은 유일한 친환경 분사제로 알려진 물질입니다.
올 세이프 아이스 선 스프레이는 자외선 차단 지수 SPF 50 +,PA++으로 피부에 유해한 자외선 A, B 차단은 기본, 주름 개선, 미백 기능을 가진 3중 기능성 화장품으로, 수분, 탄력, 영양, 진정 등에 효과가 우수한 30가지 자연 유래 성분을 함유하는 한편 유해성분(벤조페논-3, 아보벤존, 인공색소, 미네랄오일, 동물성 원료,트리에탄올아민, 설페이트계 계면활성제, 프로필렌글라이콜)이 없는 “8 Non-Added” 처방의 순한 베이스를 사용하여 민감성 피부에도 스트레스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.
2014년 자외선 차단의 새로운 미션! 태양에는 강하고 피부에는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는 아이스매직 올 세이프 아이스 선 스프레이는 오는 7월 10일 아이스매직(www.icemagique.com)쇼핑몰, 우림하이텍 (www.goodpang.kr) 및 주요 온라인 유통망을 통해 소비자에게 다가 갈 예정입니다.